본문 바로가기
카페

삼성 코엑스 주변 카페 맛집 | 카페 노티드 우유생크림 도너츠 추천

by 맛뽀야미 2023. 3. 11.
반응형

오늘은 SNS를 통해 화제를 모은 카페 노티드를 소개하려 합니다!

제가 갈 때마다 웨이팅이 매번 있어서 실패하고 그냥 돌아왔던 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엔 기필코 기다리고서라도 먹어보겠다라고 마음을 먹고 일요일 저녁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카페노티드 삼성점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03길 9 ,1층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전화번호

070-4143-9377

내용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이곳은 삼성역 8번 출구에서 149m 걷다 보면 위치해 있고요!

카카오건물 건너편에 있답니다! 앞쪽 큰길로 가셔야 바로 보입니다!

저는 뒤쪽으로 찾아가서 헤매기도 했어요. 입구가 안보였거든요.

매장외관 및 내부

카페 외관입니다. 그린과 옐로 컬러로 알록달록하면서 귀여운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였어요. 홍보 문구와 메뉴판이 바로 앞에 세워져 있었는데, 어린아이들이 오면 정말 좋아할 것 같더라고요! 스마일이 활짝 웃고 있는 캐릭터가 너무 귀여웠어요. 입구에는 스마일 풍선도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아마도 어린아이들을 위한 굿즈인 것 같았답니다. 

내부로 들어가 보니 도넛 주문을 하려면 줄을 서서 사야 했어요. 하지만 음료나 케이크만 주문할 경우에는 바로 카운터 쪽으로 가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저희가 일요일 저녁에 방문했음에도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앉아서 먹고 갈 수도 없었답니다. 너무 아쉽더라고요. 

대부분 손님들이 포장해서 가시더라고요! 역시 포장 맛집인가 봅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우드톤이어서 따듯한 느낌을 주었고, 매장이 넓은 편이었어요. 하지만 앉을 곳이 없을 만큼 사람들이 항상 많다는 점 유의하셔야 합니다. 

텀블러, 펜, 노트, 메모지, 곰인형 등등 굿즈 제품들이 유독 눈에 띄었는데, 사고 싶은 욕구가 상당했었어요. 하지만 잘 참았답니다!

포장을 해간다고 하면 쇼핑백은 유료로 100원으로 사야 했고, 무조건 쇼핑백이 필요하더라고요! 박스가 워낙 커서요.

그리고 카페 안쪽에는 깨끗하게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이곳의 아주 좋은 점이었어요. 그리고 그 옆에는 노티드의 트레이드 마크인 스티커가 있었는데 하나씩 가져갈 수 있게 해 놓으셨더라고요! 취향껏 가위로 잘라서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그려진 종이에 색을 칠해서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는 자그마한 행사도 하고 있더라고요! 아이들도 충분히 좋아할 것 같았어요. 그리고 자리 중간에 아주 크게 보이는 통유리창이 있었는데요. 자세히 보니 도넛을 굽는 베이커리 공간이었어요. 메인 스팟자리 인것 같더라고요! 사진도 많이 찍으시는 것 같았어요.

카페노티드 메뉴

도넛을 3~4개 주문할 경우의 박스와 5~6개 주문할 경우, 그리고 7~8개 주문할 경우 박스크기가 달라서 정해져있어요. 일단은 트레이에 먹고싶은 도너츠를 골라서 담아가시면 카운터에서 직원이 개수를 세어서 박스에 넣어주십니다!

하지만 낱개로도 주문할 수 있으니, 꼭 여러 개 사야 한다는 부담을 안 가지셔도 돼요! 낱개로 사면 귀여운 종이컵에 하나씩

꽂아서 주시더라고요! 저도 앉아서 먹고 갔다면 그렇게 주셨을 텐데, 많이 아쉬웠답니다. 

도넛 이외에도 디저트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크로와상, 케이크, 소금빵, 스콘 등등 제가 좋아하는 빵들만 만들어서 팔더라고요. 케이크는 미리 예약을 해서 주문할 수 있고요. 특히, 기념일에 미리 예약해서 주문을 해보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실제로도 그렇게 많이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도넛만 일단 주문해서 포장해 왔답니다! 무려 5개나 사 왔답니다.

 

우유 생크림맛, 레몬슈가 맛, 시나몬먼치맛

가격 3,500원

얼그레이맛, 클래식 바닐라 맛

가격 3,000원

 

저는 개인적으로 우유 생크림맛이랑 얼그레이맛이 가장 맛있었어요. 우유 생크림은 굉장히 부드러웠고, 느끼함도 없었답니다. 빵이 폭신폭신해서 식감이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얼그레이맛은 얼그레이 향이 가득해서 커피랑도 잘 어울렸던 도넛였어요. 

 

카페노티드 리뷰 요약

도넛이 많이 먹으면 물리거나 자칫하면 느끼할 수 있는데, 카페 노티드의 도넛은 하나도 달지 않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적당히 부드럽고 폭신폭신해서 식감도 좋았답니다. 소화기관이 약해 탄수화물을 먹으면 속이 안 좋은 사람에게도 별 무리 없이 잘 소화가 되더라고요. 좋은 재료를 쓰셔서 무리가 안 가는 것 같았어요.

다음번에는 안 먹어 본 맛으로 재도전해보려고요! 삼성점 외에도 연남점, 성수점,  잠실점, 안국점, 제주도점등등 매장이 몇 개 더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꼭 방문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안 가본 사람이 거의 없을 거예요. 삼성점은 앉을 공간이 매우 적으니 가실 때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