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순곱이네 건대점 | 술을 부르는 곱창순대 버섯전골 맛집

by 맛뽀야미 2023. 3. 9.
반응형

순곱이네는 부산에서부터 유명해진 곱창전골집입니다. 저희는 주말에 배가 고파서 뭘 먹을지 고민하던중 갑자기 곱창전골이 땡겨서 근처 식당을 찾아봤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여기 "순곱이네" 였습니다. 일단 가게 이름부터 뭔가 친숙해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순곱이네

주소

서울 광진구 동일로 24길 93, 1층

 

영업시간

매일 16:00-01:00

라스트오더 00:00

 

전화번호

02-462-1113

내용

포장, 무선인터넷, 제로페이 가능, 주차 불가

건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317m 걷다보면 먹자골목이 위치해있어요!

웨이팅이 길어서 한눈에봐도 딱 보인답니다! 역이랑 가까워서 찾기 쉬웠습니다.

이곳은 건대에서 유일하게 순대 곱창 전골 단일 메뉴만 전문으로 한다고 합니다!

 

매장 외부 및 메뉴판

이곳은 부산에서 유명해진 매장으로, 서울로 넘어왔다고 합니다! 밖에 테이블도 있어서 날씨가 좋을때는 밖에서도 사람들이 많이 먹는 것 같더라고요! 물론, 도로가에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고 그래서 제 취향은 아니었는데 더운 여름에는 괜찮을것 같기도 하네요! 메뉴에는 부산 백순대도 있고, 찐순대 등등 메뉴는 거의 순대 아니면 전골이었어요! 

한우 곱창이 들어가는 전골인데, 순대 곱창 버섯전골을 추천하셔서 이걸 먹게 되었답니다! 벽에는 순대의 효능에 대해 설명이 붙어있었고, 재미있는 문구들로 꾸며놓으셨더라고요! 마치 카페인 것 처럼 조명은 은은한 조명으로 해두셨답니다.

막걸리까지 팔아서 술 종류는 다양해서 좋았답니다. 그리고 전골에 버섯이 들어가있는게 저는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테이블마다 간격이 넓어서 코로나 시기에 사장님께서 많이 신경을 쓰신것 같더라고요!

 

우리가 주문한 메뉴

순대곱창 버섯 전골/순대 버섯 전골 소

가격 29,000원

 

처음에 가서 앉으면 계란이랑 접시가 있고, 후라팬이 있어서 계란 후라이를 먼저 에피타이저로 먹는 형식이더라고요! 그래서 기름을 두르고, 계란후라이를 만들어서 먹고 그 뒤로 바로 전골이 나왔어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전골이었어요. 깻잎이랑 버섯이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고요.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깻잎, 수제비, 곱창, 순대 등등 전골안에는 여러가지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좋았답니다.

순대는 굉장이 통통했고, 일반 순대가 아닌 토종 순대였어요. 

 

순곱이네 건대점 리뷰요약

찬바람 불정도로 추우면 생가나는 전골집으로, 맛도 깔끔하고 술을 부르는 곳이었어요! 2인분 소 로 시켰는데 양이 어마어마해서 배부르게 먹다온것 같아요. 국물도 진하고 매콤해서 술을 부르는 안주였답니다.

주말이나 평일 저녁에는 웨이팅이 무조건 있으니 참고 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다들 볶음밥을 먹으시던데, 저희는 너무 양이 많아서 안먹고 나와서 살짝 후회가 되더라고요! 다음 번에 갈때는 꼭 먹어보려고요!

728x90
반응형

댓글